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권 좋아하세요?
저는 가끔 그냥 기분전환겸 사는데 잘 맞지는 않는편이에요.
나름 거주지에서 가까운곳에 로또 명당으로 뽑히는곳이 두 곳이나 있는데 잘 안되네요.







로또 6/45 1등 배출점 랭킹 30위 입니다.



로또 6/45 2등 배출점 랭킹 30위






역시나 1등과 2등이 겹치는곳이 좀 있네요.

서울 노원 스파는 저도 들어본적이 있는 유명한곳이라 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용해본곳은 영등포와 당산 두곳이랍니다.
그런데 저랑은 인연이 없는지 별로 당첨운이 없었네요.
음... 제가 들은 팁이라면 주중엔 수동으로 그리고 마감전엔 자동으로해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저도 다음에 지난땐 자동아닌 수동으로 해보고 마감전 자동으로도 해봐야겠어요.
그런데 이런 요행만 바라지말고 열심히 일도 해야겠죠.


반응형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