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립국악원에선 2017년 6월 17일 ~ 9월 23일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연희마당에서 우면산 별밤축제 '빛나는 불협화음 & 별별 연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입장 및 체험은 오후 7시 부터이며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당일 현장 선착순 1,000명으로 인원이 초과시엔 입장이 안된다고해요.


물론 우천시엔 공연이 취소된다니 그날 날씨 확인은 필수겠죠.
즐거운 연희마당 축제 저도 벌써부터 기대된답니다.





국악을 좋아하고 국악 수업을 듣고, 국악을 전공하고 싶어하는 아이덕에 어느새 저도 국악과 가까워지다보니 국악에 심취해 살고 있네요.



제가 제일 기대하는 공연은 7월 1일과 7월 8일 공연입니다.
그리고 9월 2일의 국립국악원 민속악단과 무용단의 공연도 너무 기대되서 기회가 된다면 꼭 보고 싶은 공연들이에요.
그외 8월의 <돌아온 박첨지>도 어떤 공연일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클래식기타와 전통악기의 만남등 너무도 다양한 볼거리들이 벌써부터 설레게하네요.


맨앞자리에 돗자리 펴고 즐기면 더욱 재밌을거 같아요.





매주 가는 국악원이라 특별한 일정이 없다면 꼭 전체 행사를 다 보고 오고 싶네요.


공연의 지켜야할 문화는 지켜주세요.
다양한 체험과 함께 즐거운 국악공연도 즐기고 아이들과 가족들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이런기회를 마련해주는 국립국악원 너무 감사하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