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물놀이의 계절에 빠질 수 없는곳이 바로 수영장이죠.
드디어 지난 주말 한강 수영장들이 오픈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한강 망원지구 망원수영장을 소개할께요.

신혼의 시작을 망원동에서 시작해서 큰아이가 초등학교 1학년까지 망원동에 터를 잡고 살았기에 가장 자주 이용했던곳이에요.





-망원수영장 이용시간 및 요금-

올해 이용기간은 2017년 6월 23일(금) ~ 8월 27일(일) 이라고 합니다.
이용요금: 만5세까지 무료(만 6세이상 유료)
망원야외수영장 안내센터 전화번호 : 02-322-6302

-찾아오는 길-

대중교통으로 방문할경우 망원역과 합정역에서 마을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합정역이용이 조금 더 편해서 합정역 1번출구에서 마을버스 16번 또는 홀트아동복지 앞에서 16번 이용을 할 수 있는데 1번출구에서 타야 좀 더 편하게 갈 수 있답니다.


전 둘째를 낳고 맡길곳이 없어 잠시 이사를 했던 2년정도를 빼고 6년정도 망원동에서 살았었답니다.
망원시장과 월드컵 시장도 가까워서 저녁에 주로 산책겸 나들이겸 시장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했던곳.
더운 여름이면 설렁설렁 걸어서 수영장으로 고고해서 한나절 놀고 수영복 입은채로 겉옷 입혀서 집으로와서 아이 씻기고 시원하게 낮잠도 잘 수 있을정도로 가까운거리여서인지 그당시에는 소중함을 몰랐네요.
늘 집앞이었기에 산책하듯 한강공원도 나갔었고 망원지구 수영장도 이용했었고요.
아가들이 이용가능한 수영장부터 중고생 그리고 성인까지 다양하게 즐길거리도 많은 망원한강수영장 한번 즐겨보세요.
자동차로 가실경우 망원시장 들려서 유명한 닭강정도 사드셔보시고 맛있는 분식도 즐기세요.
근처 마트에서 아이들 먹거리 같이 준비해가도 좋고요.
어린 아이들이 있다면 미리 집에서 아이스박스 준비해가시면 좋아요.
자가용이용시 주차할인 도장을 받아가시면 50% 할인 받으실 수 있으니 잊지마세요.
성산대교밑 자전거 대여소에서 자전거를 빌려서 하이킹도 가능하답니다.






시원한 여름을 즐기려면 수영장에서 수영도하고 자전거 하이킹도 즐기고 그리고 그늘막펴고 잔디밭에서 시원한 한강바람을 즐겨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주말 하루 풀코스로 한강 나들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