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트롯 경연이 끝나고 시작된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도 시청하시나요?

처음엔 시댁에서 보다가 저와 둘째가 보다가 큰아이가 완전 팬이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본인도 도전해보고 싶다며 요즘 매주 전화를 붙들고 산다고하네요.

네이버에서 미스터트롯 또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로 검색후 TV조선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TV조선를 검색후 TV조선 홈페이지로 들어가도 됩니다.

메인 페이지에 있는 추천 프로그램의 사랑의 콜센터로 들어가셔도 되고 프로그램 찾기로해서 들어가도 됩니다.

시청자참여 게시판으로 가시면 녹화 전날 공지가 뜬다고 해요.

저희 아이는 콜센터 예고가 언제 뜰지 모른다며 하루에 한 번씩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시청자 게시판을 들여다 보았다고 합니다.

공지를 통해 사랑의 콜센타 오픈 공지를 안내해줍니다.

그날의 주제와 신청 일시, 신청 방법등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신청 날짜와 시간에 맞춰서 사랑의 콜센터 전화번호 1544-7666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도전해봤습니다.

결과는 실패였네요.

그래도 전화하는동안 통화중이거나 통화실패도 있었지만 전화벨소리도 듣긴 했습니다.

처음 전화벨 소리 들었을땐 오~~ 성공인가 싶었습니다만, 전화 통화로 이어지지는 못했습니다.

5회때 큰아이가 전화통화 성공은 했는데 녹화때 콜센터 전화를 받지는 못했다고해요.

그래도 전화 통화가 되었다는것만으로도 아이는 흥분하고 좋아했더랍니다.

TV를 보면 백통으로 연결된 분들도 계시던데 저도 끊고나서 제가 저리 많이 통화시도를 했다는걸 알았습니다.

회사에 있었다면 도전도 못했을텐데 징검다리 휴일이라 가능했던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도전 후기였습니다.

=>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 시청자참여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