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차량을 소유하고 운전을하다보면 시간이 흐를수록 사람도 나이들면서 점점 아픈곳이 생기듯 자동차도 조금씩 문제가 생기기도 한답니다.
많은 운전자들이 서비스센터와 일반 정비소에서 고민을 하기도 하죠.
소소한 결함은 그냥 일반 정비소나 카센터에서 수리를 봐도 되지만 중요한 문제나 점검은 브랜드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오늘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과 서비스센터 찾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는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네트워크중 서비스 예약센터를 클릭해줍니다.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는곳 위치도 확인합니다.

서비스 예약 절차: 전화 1899-0600 ARS 1번 접수/변경을 선택 -> 상담원 접수 -> 서비스 지역, 일정 및 업체 배정 -> 사전 고객통화(위치 및 상세안내) -> 차량수리(예약일/시간 차량입고, 고장진단 및 수리) -> 예약 변경/취소(ARS 1번 변경/2번 취소).





-서비스 이용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최소 1일전 서비스 예약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셔야만 합니다.
이용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바로바로 서비스가 안되서 불면한점도 있을텐데 타사 차량을보면 가벼운 증상의 경우에는 바로 서비스가 되는경우도 있으니 센터에 미리 확인후 이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블루멤버스 서비스센터 예약
지금까지 현대 블루멤버스 서비스 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명절을 앞두고 미리미리 서비스센터를 방문 차량점검을 해두시면 더욱더 안전한 운전을 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반응형